본문 바로가기

택배 언박싱, 제품리뷰

[심플리쿡 밀키트] 매콤야채곱창볶음 솔직리뷰

COVID-19로 외식이 힘들어진 요즘,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밀키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이번에 심플리쿡에서 출시한

'매콤야채곱창볶음'을 사보았어요.

 

티몬에서 6,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하였습니다!!

스티로폼 상자를 열면

곱창, 그 외 재료들이 따로 들어있어요.

곱창은 냉동이어서 그런지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도 함께 들어있네요.

그래서 받았을 때도 얼어있는 상태였어요!

 

곱창 외 부재료는 양파, 깻잎, 파,

들깨가루 청양고추, 양배추, 떡,

소스, 납작당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양배추는 절단면이 살짝 변색되긴 했지만ㅠㅠ

원래 변색이 잘 되는 채소라..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원산지 정보가 적힌

종이가 따로 있어요.!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레시피가 적인 종이도 있습니다. 

아주 쉬워보이네요.

프로 자취러에게 이 정도는 껌이쥬?

 

채소는 씻어서 준비해두고,

납작당면은 따뜻한 물에 불려주세요.

기름은 두르고 곱창 볶볶!

레시피 종이에는 30초만 볶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그냥 노릇노릇 해질때까지 볶았습니다.

냄새날 까봐 무서워서ㅠ_ㅠ

곱창을 볶았으면 물을 조금 부은 후

채소, 떡, 당면을 넣고 또 볶볶

여기서 중요한 점은!!! 양배추 숨을 반쯤만 죽이기!!!!

양배추를 너무 많이 볶으면 식감이 별로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스와 청양고추, 깻잎,

들깨가루를 넣어 살짝 볶아주면 끝입니다.

소스가 은근히 매워요.

 불닭볶음면보다 살짝 덜 매운 정도ㅠㅠ

그치만 소스가 맛있어서 당면 존맛탱!!

야채도 존맛탱!!

 

근데 곱창이 정말 별로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그 곱창의 식감이 아니에요.

쫄깃함이 1도 없고

물컹물컹하고 냄새도 좀 났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전혀 없고

곱창은 사먹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