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맛집

[남양주카페] 아지오1011, 뷰가 좋은 남양주 카페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남양주 카페를 소개할게요.

 

가게 이름 : 아지오101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011
전화번호 : 031-521-6440
영업시간 : 10:00 ~ 24:00
* 화덕피자/파스타/샐러드 22:00 마감

 

 

창문 밖으로 북한강이 보이는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예요.

장마가 심할 때 방문한 거라

북한강이 물이 가득 찼네요.

장마피해 없으시길 빌어요..ㅠ

 

 

 

아지오1011 카페 외관 모습이에요.

3층까지 실내에 앉을 수 있는 구조이고

4층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 큰 카페예요.

 

 

 

주차는 이렇게 가게 앞에 하시면 되고

10대 정도는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에요.

 

 

카페 입구

 

입구 앞에 층별 설명이 적혀있어요.

방문했을 때는 비가 와서

4층은 올라가지 못했네요.

 

 

메뉴
메뉴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런치메뉴를 판매하고

눈꽃빙수도 있어요.

 

 

 

조각 케이크들, 허니브레드,

각종 음료와 맥주도 판매를 하네요.

식사부터 주류까지 다양하게 판매해요.

 

 

1층
2층 & 3층

 

카페 안 모습이에요.

모두 북한강 쪽으로 큰 통유리가 있고

이른 시간에 방문하긴 했지만

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집에 돌아갈 때쯤에는 손님들이 많이 오셨어요.

 

 

 

3층은 노 키즈존으로 운영해요.

아이들과 함께 3층은 이용하기 어려우시고

1층과 2층을 이용하셔야 해요.

반면에 조용하게 카페를 이용하실 분은

3층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눈꽃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눈꽃빙수(1인)가 12,000원

아메리카노는 7,000원이에요..

가격은 정말 비싸죠ㅠ

남양주 쪽 카페들은 뷰는 좋은데

그만큼 가격도 너무 비싼 거 같아요..

빙수는 우유 간 것 위에 인절미 가루를 올려주고

인절미와 팥은 따로 주시더라고요.

팥은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가끔 기분 전환할 겸 뷰 좋은 카페

놀러 갈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