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맛집

스타필드 하남 바비레드(BOBIRED), 기대가 컸는지 생각보다 평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바비레드 하남점을 소개할게요.

 

가게 이름 : 바비레드 하남점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전화번호 : 031-8072-1519

 

평일에 스타필드를 방문했고

밥 먹을 곳을 찾아 검색하다가

바비레드를 갔어요.

강남에서 보고 가고 싶었는데

스타필드에도 입점을 해있더라고요.

 

식당에 들어오면

메뉴판과 함께 오더판을 주세요.

메뉴판에서 메뉴를 결정하고

오더판에 수량과 맵기 정도를 결정 후

카운터에서 선결제해주시면 돼요.

매운 단계 설정이 가능한데

2단계 기본 매운맛이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맛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세트 메뉴
키즈 메뉴
음료

위에 메뉴와 가격이 있어요.

미리 보시고 메뉴 결정하세요.ㅎㅎ

 

추가로 드실 피클과 물은

여기서 가져오시면 돼요.

 

저희가 주문한

바비 스테이크와 레드 크림 파스타가 나왔어요.

동시에 가져다주셔서 좋더라고요.

 

이게 바비 스테이크이고

토마토, 양파, 브로콜리 등 

고기와 함께 각종 야채가 같이 나와요.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이건 레드 크림 파스타고

사실 여기서 이걸 먹고 싶었어요.

밥을 비벼 먹을 수 있게 국물이 많았고

맛은 약간 떡볶이 국물? 같은 맛이었어요.

안에는 갈비가 들어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기대가 컸는지 쏘쏘 했어요.

 

셀프바

카운터 옆쪽으로 가시면

셀프바에서 레드 밥과 김가루가 준비되어있어요.

 

레드 밥과 김가루예요.

드실 만큼 적당량 접시에 담아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면을 다 먹고

밥을 비벼서 드시면 돼요.

평상시 파스타 먹을 때

'소스에 밥 비벼먹고 싶다'

생각했는데 색다르고 좋은 것 같아요.

 

'와 저기는 꼭 가야 돼'

정도의 맛은 아니었지만

스타필드 방문했을 때 한 번쯤 먹을만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매장 깔끔해요.

한 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