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맛집

[즉석떡볶이] 고양이부엌 묵동자이점, 간단하게 한끼 해결

즉석떡볶이가 갑자기 댕겨서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가

고양이부엌 묵동 자이점을 선택했어요.

 

가게 이름 : 고양이부엌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전화번호 : 02-971-577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 : 이마트 주차장 이용, 2시간 무료

지난번 고양이부엌 다른 지점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기대를 품고 도착했어요.

먹골역 1번 출구에서 쭉 오시면 되고

차를 가져오셨으면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 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2시간 동안 주차가 무료예요.

 

저희는 두 명이 방문해서

고양이 떡볶이(소) 매운맛을 주문하고

계란과 라면사리를 추가했어요.

콩나물과 떡, 어묵과 함께 홍합이 들어있더라고요.

국물 향 때문이 들어있나 봐요. 신기했어요.

근데 다 익었는데 왜 홍합이 입을 안 벌릴까요..ㅋㅋ

 

메뉴판 모습이에요.

떡볶이는 매운맛, 짜장 맛

매운+짜장 맛이 있고

각종 사리,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피자 떡볶이, 신메뉴들과 함께 생맥주도 판매해요.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고

테이블은 6~7팀 정도 받을 수 있는 규모예요.

 

물과 단무지, 피클, 앞치마는 셀프예요.

화장실은 가게 나와서 왼쪽으로 쭉 가다 보면

게이트 4번 건물 안에 위치해요.

 

추가로 주문한 야채튀김인데

기름 맛이 너무 강하고 가격도 1,000원이면

비싸다고 생각이 들어 아쉬웠어요.

 

떡볶이를 다 먹고 볶음밥에 치즈를 추가했어요.

볶음밥은 소량의 국물을 이용해서

주방에서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볶음밥 안에 계란이 들어간 거 같고

적당히 태워 맛있었어요.

떡볶이 맛은 평범한 정도이고

볶음밥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집이 가까우면 즉석떡볶이가 댕길 때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