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배 언박싱, 제품리뷰

3WAY칼갈이, 직접 사용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평소에 요리를 즐겨하는데

칼이 너무 무뎌진 거예요.

회사 사무용 자보다 못하더라고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가 칼갈이를 샀어요.

 

제가 구입한 칼갈이예요.

티몬에서 5,900원에 결제했어요.

제가 티몬 중독이거든요.ㅎ

 

짜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가벼워요.

 

바닥은 이렇게 미끄럼 방지 고무가 덧 데어 있네요.
칼 갈 때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3단계로 나뉘어 있고

SHARPENER >> PREP >> FINISH

순서대로 가시면 됩니다.

 

본인 몸 기준으로 바깥에서 안쪽으로 당겨주세요.

I SAY 영

YOU SAY 촤

영촤영촤!!

 

철가루가 떨어진 게 보이시나요?

사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었는데 효과가 있어요.

칼이 잘 들어요.

칼뿐만 아니라 가위도 잘 갈려요.

이제 스트레스 안 받고 요리할 수 있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