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맛집

[이수역 치킨] 이수통닭, 유명한 치킨집 손님 정말 많아요.

초복 때 왠지 닭을 먹어줘야 할 것 같아

치킨 집을 방문했어요.

치킨 집이 워낙 많기 때문에

고민 끝에 이수 통닭을 가기로 했어요.

 

 

 

가게 이름 : 이수통닭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92
전화번호 : 02-581-8892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이수통닭 외관

 

방배동에 위치한 이수 통닭 본점이고

검색하면 여기 말고 몇 군데 더 있더라고요.

수요 미식회에 방영된 적이 있고

이수역에서 유명한 치킨집이에요.

 

 

 

저녁시간에 방문했고

복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가게 안에는 보시다시피 자리가 꽉 찼고

야외에 테이블을 펴고

앉아계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가게규모는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은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가게 한쪽 벽면에 TV 방영된 사진과

강남 맛집으로 선정된 액자가 걸려있네요.

그 옆은 접시와 소스를 가져갈 수 있게 있어요.

셀프는 아니고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시는데 손님이 많아서

소스를 추가할 때 그냥 가져왔어요.

 

 

 

자리에 앉으면 개인접시, 포크, 집게

절인 무와 소스들이 나옵니다.

저희는 대표 메뉴라고 적혀있는

가마솥 생생 통닭을 주문했어요.

사실, 후라이드와 마늘 치킨을 먹고 싶었는데

손님이 많아 40분 정도 걸린대서 포기..ㅠ

 

 

 

주문을 하니 닭똥집튀김과 마늘이 나오네요.

서비스 안주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마늘은 익혀서 맵지 않고 달달한?

닭똥집튀김도 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맥주 안주로 제격이에요.

 

 

가마솥생생통닭

 

기다리는 시간이 꽤 지나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옛날통닭의 비주얼인데

먹기 편하게 부위별로 잘라서 주더라고요.

 

사실 먹어보니 가격 대비 별로였어요.

가격이 17,000원인데 치킨 크기도 그렇고

맛도 사실 잘 모르겠더라고요.

살도 별로 안 붙어있었어요.

다른 테이블은 후라이드나 반반 치킨

골뱅이와 세트로 시키시던데

왜 그런지 알겠어요.

 

유명세에 비해 실망했지만

메뉴의 문제인지..

다음에 오게된다면 다른 치킨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