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맛집

오뚜기 불고기피자, 캠핑가서 맥주와함께

오늘은 캠핑 가서 먹은

오뚜기 불고기 피자 UNO를 소개하려고 해요.

캠핑 가기 전 마트에서 샀고

피자는 박스 안에 2개가 들어있어요.

 

캠핑장에서 재료를 사서 직접

요리를 해서 먹는 재미도 있지만

귀찮거나 간식이 먹고 싶을 때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개봉해서 피자 한 판을 꺼냈어요.

겉에 비닐이 잘 쌓여있고

안에는 불고기, 치즈와 함께 여러 토핑이 보이네요.

사이즈는 피자 레귤러사이즈 정도이거나

조금 더 작은 정도예요.

 

조리 방법은 전자렌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다양하지만 저희는 캠핑장에서 먹었기 때문에

프라이팬으로 조리하기로 했어요.

 

피자치즈가 녹을정도로 데워주시면 돼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너무 간단해요.

저희가 가져온 접시에 크기가 딱이네요.

 

토핑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죠?

냉동식품이지만 재료의 양도 그렇고

맛도 너무 훌륭해요.

한 번쯤 사서 드셔 보는 걸 추천해요.

 

알맞은 크기로 잘라 맛있게 먹었어요.

둘이서 한판 먹기는 조금 부족해서

2판 모두 꺼내 먹었어요.

맥주와 함께 캠핑장에서 먹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