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맛집

[향남 순대국] 큰맘할매순대국, 향남 24시 국밥 집

오늘 소개할 곳은 큰맘할매순대국이에요.

향남에 위치하고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새벽이나 아침에 가기 좋아요.

 

가게 이름 : 큰맘할매순대국 향남점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 죽전로 1길 35
운영 시간 : 매일 00:00 ~ 24:00
전화번호 : 031-352-2284

 

가게 정문 사진이에요.

24시 순대국전문점이라고 쓰여있고

아침 시간에 방문했어요.

주변에 문 연 곳은 없어 보였어요.

 

가게 후문인데 이 쪽에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4대 ~ 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규모예요.

후문은 사용하지 않고 있는 거 같고

가게에 들어오시려면 정문을 이용하세요.

 

큰맘할매순대국 메뉴판이고

순대국과 해장국, 안주메뉴들도 있어요.

순대국 가격도 6,000원이면 저렴하네요.

 

남아서 버리는 반찬이 너무 많다 보니

반찬은 셀프로 운영하더라고요.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절임, 고추절임이 있었어요.

남기지 않게 각자 양에 맞게 가져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순대국이 나왔어요.

평범한 비주얼이에요.

안에는 순대와 내장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요.

 

 개인 취향에 맞게 다진 양념과 새우젓을 넣어 드세요.

맛은 그냥 그런 정도였어요.

맛보다는 가격과 24시 운영한다는 점?

그 점이 좋았어요.